한지혜 성유리 임신? 드디어 2세 소식?
한지혜 성유리가 이번에 만났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성유리 한지혜는 한지혜의 출산소식 응원을 위해 만났습니다.
이에 따라 성유리 임신도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성유리는 지난 2017년 프로골퍼 안성현과 결혼했습니다.)
성유리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방갑이 엄마 파이팅"이라는 글을 적은 사진을 올렸습니다.
한지혜 성유리를 포함한 지인들과 함께 식사하는 모습을 사진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 화기애애하고 즐거운 모습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성유리 한지혜의 모습에서 한지혜를 응원하는 두 사람의 훈훈한 모습을 통해 돈독한 우정을 알수있습니다.
사진속에서는 한지혜 성유리를 비롯해 지인들과 모여 티타임을 갖는 모습과 출산을 앞둔 한지혜를 향해 순산을 기원하는 모습들에서 보는이들에게 따뜻함을 주었습니다.
성유리 임신을 응원하는 한지혜의 모습 또한 볼 수 있었습니다.
2021년 6월2일 한지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쁜 풍선과 케익,꽃,웃음으로 베이비샤워를 같이 해준 언니들 감사합니다" 라는 글과 함께 여러 사진을 업로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지혜 성유리 그리고 배우 전인화, 화가 장마리아가 함께 베이비샤워 파티를 즐기고 있습니다.
한지혜는 이어 "사랑스럽고 유쾌한 이모들 곧 만나요"라는 문구를 게재했고 성유리는 "방갑아 곧 만나자"라고 댓글을, 전인화는 "방갑이 만날 생각에 설렘 설렘~~"이라고 남겨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또한 배우 한지혜는 성유리를 위해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성유리는 2021년 6월 14일 자신의 SNS에 "지혜 이모 감사해요" 라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지혜에게 받은 선물이 있었습니다.
한지혜는 성유리 반려견들의 옷 선물을 했습니다. 많은 반려견들을 위해 종류별 옷을 선물한 한지혜의 모습이 돋보였습니다. 한지혜는 임신동안 지인들을 살뜰히 챙기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이 당시에 한지혜 임신으로 한지혜는 다수의 TV에 출연한 모습도 눈에 띄었습니다.
2020년 9월 29일 한지혜 성유리가 전시회에서 함께한 모습도 많은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었습니다.
29일 성유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랑스런 내친구 이번 전시도 역시 힙하네 멋져" 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지혜 성유리의 유쾌한 콘셉트로 사진을 찍고 있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두사람의 비주얼 역시 자체발광 모습이어서 보는 이들에게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한지혜는 이날 오전 서울 산부인과에서 3.19kg의 딸을 출산하였고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한 상태입니다.
2010년 검사와 결혼한 한지혜는 결혼 10년 만에 한지혜 임신 소식을 알려서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