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기용혜리 격정 키스신, 류준열 괜찮나...?

by ※□■ 2021. 6. 24.
728x90

장기용혜리 격정 키스신이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었습니다.

장기용혜리

간떨어지는 동거에서는 장기용과 이혜리가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신우여는 이담을 위해 첫데이트 꽃다발을 준비하며 평범한 연인처럼 데이트를 즐깁니다.

 

그러나 이담은 찜질방과 오래된 통닭집을 데려가는 등 이담을 조금 당황스럽게 합니다.

그래도 이담은 치킨을 맛있게 먹었고 신우여는 그 모습에 사랑스러움 또한 느꼈습니다.

 

다음날 이담은 신우여의 직장에 방문하여 보고싶었다는 고백을 합니다.

이런 이담의 모습에 신우여는 이담에게 직진하여 키스를 합니다.

깊은 키스를 나누던 중 신우여의 본성이 깨어나게됩니다.

너무 격렬한 키스를 하고말아 이담은 당황하게됩니다.

 

서로 사랑을 더욱 하게되는 둘은 서로 떨어지기 싫어 손을 꼭 붙들고 있는가하면 서로 손등에 키스를 해주고, 밤 늦게 문자를 주고받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장기용혜리의 데이트의 모습에서 찜질방에서 수건으로 양머리를 해주는 등, 요즘 데이트와는 조금 다른 모습을 자아내 보는이들로 하여금 즐거움 또한 주었습니다.

 

간떨어지는동거에 핵심 인물인 혜선과 재진의 로맨스 또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장기용혜리의 격정적인 키스를 보고 시청자들은 "진정한 키스가 이런것이다", "류준열님 괜찮으신가요?" 하는 반응을 보였다고합니다.

장기용혜리의 이같은 키스는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실수로 혜선의 차를 부순 재진의 모습과 태연하게 넘겨버리는 혜선의 모습을 볼 수 있었고 이에 재진은 혜선에게 관용어 표현을 알려주고, 책을 선물하는 등 혜선에게 열정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따뜻하고 순수한 재진의 행동에 혜선은 마음의 문을 열었고 두사람의 로맨스도 향후 어떻게 될지 많은 이들의 기대를 받고있습니다.

 

혜리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느덧 10회!"라는 글을 올려 화재가 되고있습니다.

인스타에는 장기용혜리가 함께 포즈를 취하며 연인 인듯한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함께 볼을 맞대고 포즈를 취하는 둘의 케미가 돋보이는 사진이였습니다.

간떨이지는동거에 함께 출연한 둘은 드라마에서 뿐만아니라 실제로도 찐친구와 같은 모습을 보여주고있습니다.

드라마는 매주 수요일,목요일 tvn에서 10시 30분에 방송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