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영남편 학력이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그 전에 신아영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아영아버지는 전 금융위원회 위원장인 신제윤, 이화여대 영문과 출신 어머니 이진주의 딸입니다.
그녀는 하버드를 졸업했으며 빼어난 몸매로 남성분들에게 인기가 많았습니다.
1987년생 올해 35세의 나이로, 과천문원중학교, 이화여자외국어고등학교 영어과, 하버드 대 사학과를 졸업했습니다.
하버드대학교 역사학과를 졸업한 신아영은 영어,스페인어,독일어 4개 국어에 능통한 수재이며 2018년에는 2세 연하의 하버드 동문과 결혼해 관심을 한 몸에 받았습니다.
신아영남편은 하버드 동문으로 금융업에 종사했고 현재는 벤처 투자가로 이직했다고 전했습니다.
미국은 우리나라보다 상황이 안좋아서 집밖에 못나왔다고 전하며 둘은 영상통화를 매일 한다고 전했습니다.
방송인 신아영은 코로나 여파로 이별중이던 남편 때문에 4년간 진행한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사연을 말했습니다.
그리고 현재 남편과 떨어져 생활 중인 안영미에게 조언을 건네는 모습도 보여주었습니다.
금융 금수저+하버드 출신 브레인으로도 알려져있는 신아영은 주식 매매법에 대해서도 공개했습니다.
남편과 합친지 3개월째 됐다고 하며 그리워한 남편과의 현실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신아영의 고정 프로그램 하차 비화는 오는 23일 수요일밤, 10시20분에 라디오스타를 통해 방송됩니다.
또한 동상이몽에서 결혼한지 4년만에 합가 3개월차라며, 주변에서 걱정하며 잘 있냐고 물어본다고 합니다.
신아영남편과의 4년만의 합가소식을 듣고 주변사람들은 같은 사람이 맞는지 물어봤다고 합니다.
신아영은 태연하게 같은 사람 맞다며 소식을 전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요즘은 사소한 걸로 화날 때가 있다고 전했습니다.
특히 빨래 등 집안일 할때, 신아영남편은 옷을 여기저기 벗어놓는다고 신아영은 힘들다고 고충을 전했습니다.
또한 신아영은 이영애와 방탄소년단으로 연결됐다고 언급하면서 콘서트를 같이 갔었다, 친한언니가 이영애언니랑 친해서 방탄소년단 콘서트를 갔다면서 팬심으로 공통점이 생겼다며 이영애를 언급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