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김연경 연봉, 소속팀 그리고 남자 친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연경 연봉
김연경 연봉은 남녀 배구 통틀어 가장 높은 연봉을 받았다고 전해졌습니다.
2019년~2020 시즌 터키에서는 김연경 연봉으로 약 17억을 받았다고 전해져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최근 김연경은 엑자시바시와 계약이 만료되었고 향후 터키와 중국과 계약이 가장 유력할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김연경 소속팀
김연경의 2021~2022 소속팀은 중국 상하이가 될 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김연경의 매니저는 19일 "중국 상하이와 합의를 마쳤다."고 밝혔고 이후 김연경 연봉의 세부조건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2020~2021 소속팀 흥국생명의 챔피언결정권에서 큰 역할을 했던 김연경은 심사숙고 끝에 중국행을 선택했고 내년부터는 국내 복귀와는 다른 해외리그에서도 다양하게 경기를 뛸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흥국생명은 6월 말까지 김연경을 당분간 임의탈퇴로 묶을 전망이였으며 이후 김연경의 공백을 메우는 작업을 진행하는 절차를 마무리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관계자의 계획이였던 "폭넓게 알아보고 있으며 상황을 예의 주시하며 대처할 계획이다." 부분이 잘 마무리되어 김연경의 중국행이 잘 이뤄질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김연경 중국행
내년 1월부터 국내 복귀와는 다른 해외리그 이적 등을 선택한 김연경은 25일부터 이탈리아 리미니에서 개막하는 2021 국제배구연맹 발리볼네이션스리그와 이번 도쿄올림픽까지 대표팀 일정을 힘들게 소화해내고 있는 입장에서는 상하이 입단은 좋은 선택이라는 말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지난 시즌 중에서도 수많은 제안이 들어왔지만 V리그에 집중하기 위해 이와 관련한 부분은 미뤘던 김연경의 선택이 현명한 선택이라고 언급되기도 하였습니다.
김연경 남자친구
김연경 남자 친구는 아직 공식적으로 밝혀진 바가 없습니다.
그녀는 "키가 180cm 이상의 남자였으면 좋겠다."며 키에 대한 이상형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오늘은 김연경 연봉 , 소속팀, 중국행, 남자 친구 유무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현재까지 너무 멋진 모습을 보여준 그녀의 앞으로 활약도 기대가 되는 바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