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경찰대학이라는 배경으로 나온 드라마가 없어서 이번 경찰 수업이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경찰대학에 대한 궁금함 또한 많아 드라마에 대한 호기심이 굉장히 큰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경찰 수업 인물 관계도에 대해서 한번 추측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경찰 수업 인물 관계도 - 강선호
강선호(진영)는 욕심이 없고, 꿈도 없는 사람입니다. 호수같이 잔잔함을 뿜어내는 선호에게 어느 날 사랑이 찾아오게 됩니다. 선호는 어떤 한 여인을 만난 후 점점 색이 입혀지게 됩니다. 호수같이 잔잔한 그에게 욕심이라는 감정이 생기기도 합니다. 그래서 그는 경찰대학에 지원하게 되고 여러 사건에 휘말리게 됩니다. 앞으로 그와 관련한 사건들이 어떻게 일어날지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낼 것으로 보입니다.
경찰 수업 인물 관계도 - 유동만
유동만(차태현)은 직진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그는 항상 자라다만 수염, 단정하지 못한 셔츠 등 꾸밈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항상 그는 오로지 직구만 던지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그는 바닥부터 올라간 형사로 순경부터 지구대를 거쳐 사이버수사대까지 하며 형사 경력만 20년을 했습니다. 오로지 직진 인생인 형사 모습이 어떻게 그려질지 앞으로의 모습이 가장 기대가 되는 인물입니다.
경찰 수업 인물 관계도 - 오강희
오강희(정수정)는 늘 후회를 만들지 않기 위해 매 순간 열심히 사는 인물입니다. 또한 어떤 일에서든지 정의를 향해 나아가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는 오랫동안 꿈꿔온 경찰이라는 꿈이 있습니다. 하지만 오강희의 어머니는 전과 3 범이고 이를 아는 주변 사람들은 강희의 꿈을 비웃기까지 합니다. 또한 자기 자신이 엄마를 숨기고 부끄러워한다는 부분이 가장 참을 수 없는 부분인 것을 아는 오강희는 어떠한 운명의 남자를 만나 이를 극복하게 됩니다. 그 인물이 누구일지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경찰 수업 인물 관계도는 정확히 나오지는 않았지만 캐릭터들의 성향, 과거를 통해 앞으로 어떻게 인물 관계가 형성될지 조금씩 보이는 것 같습니다. 조금씩 추축은 가능하지만 경찰 수업 인물 관계도가 아직 명확히 그려지지 않은 상황에서 앞으로 경찰 수업 인물 관계도가 어떻게 형성될지 기대가 되는 바입니다.
댓글